세상 모든 정보

뉴진스(Newjeans) 또 일냈다! / 대만 발송 국제우편물 신고

느닷없네 2023. 7. 22.

 

 

 

●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미니 2집 'Get Up'이 발매 첫날 100만 장 이상을 판매하여 밀리언셀러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뉴진스의 데뷔 앨범 'New Jeans'와 싱글 앨범 'OMG'에 이어 3 연속으로 밀리언셀러 등극한 성과입니다.

 

 음원 차트에서도 선공개된 'Super Shy'와 'ETA' 등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른 곡들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호성적으로 행보하고 있으며,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과 미국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은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서 17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9개 국가/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영국과 미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향후 상승 추이가 기대됩니다.

 

 영국의 저명 음악 매거진 NME는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에 별 다섯 개 만점을 부여하며 높은 평가를 하였고, 뉴진스의 인기가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전국 각지에서 유해물질이 담긴 것으로 의심되는 국제우편물 신고가 접수되어 경찰이 수사하고 있습니다.

 

● 대만에서 발송된 노란색 혹은 검은색 봉투의 우편물을 받을 경우 개봉하지 말고 즉시 신고하도록 당부하고 있으며, 우정 당국은 유해물질 의심 우편물과 유사한 형태의 우편물 반입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 울산의 한 장애인 복지시설로 배송된 우편물 때문에 직원 3명이 어지럼증과 호흡불편 증세를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폭발물, 화학, 생물, 방사능 등 위험물질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경찰은 신고가 접수된 나머지 우편물을 모두 국방과학연구소로 보내 정밀감식을 의뢰할 예정이며, 노란색 또는 검은색 우편봉투에 'CHUNGHWA POST'라고 쓰여 있거나 발신자에 'P.O.Box 100561-003777, Taipei Taiwan'이라고 적혀 있는 우편물은 개봉하지 말고 신고하라고 요청했습니다.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대응 조치로 유해물질 의심 우편물과 비슷한 형태의 대형 봉투로 포장한 편지우편물을 국내 반입을 일시 정지시켰으며, 안정성이 확인된 경우에만 배달할 예정입니다.

댓글

<-- 새창 열기 해제 --> <-- 새창 열기 해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