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정보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일본 대표 TOP 7

느닷없네 2024. 3. 12.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일본 TOP 7

 

 

 

현역가왕 한일가왕전이 4월 2일(화) 밤 10시 드디어 방영됩니다. 한국과 일본의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로 펼쳐지는 국가 대항 가요 경연대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측 대표 TOP7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일본에는 어떤 실력자들이 있을지 궁금하시죠?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 가격 공연 장소 일정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가 4월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9월 7일 경남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됩니다. 방송으로만 접했던 TOP7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인데요, 여기에 화려한 게스트들까지 이미 종료

threekama.tistory.com

 

 

 

📌 방송 지연 배경

 

원래 3월 26일 방영 예정이었던 한일가왕전이 4월 2일로 일주일 연기된 이유는 MBN이 일본 방송사들과 동시 방영을 추진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일정을 미뤄야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일본 위성방송 WOWOW와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 Abema TV의 편성이 4월 2일로 잡혀있어 한국 방영 일정을 맞추게 된 것이죠. 

 

 

👍 한일 최고 실력자들

 

한일가왕전에 출전하는 한국 측 TOP7은 기존 '현역가왕전'에서 선발된 전유진(17), 마이진(37), 김다현(15), 린(42), 박혜신(41), 마리아(23), 별사랑(31)입니다.

 

반면 일본 대표 TOP7 명단은 최근에서야 공개되었는데요...

 

일본 대표로는 트롯 걸스 재팬 우승자 후쿠다 미라이(29)를 비롯해 우타고코로 리에(50), 아즈마 아키(16), 마코토(32), 스미다 아이코(16), 나츠코(33), 그리고 준결승 탈락 뒤 극적으로 합류한 카노 미유(25)까지 7명이 출전합니다.

 

 

📺 한일가왕전 미리 보기 '현역가왕 in TOKYO'

 

4월 2일까지 기다리기 지루하시죠? 3월 12일 밤 10시 '현역가왕 in TOKYO'를 통해 그 지루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보면 어떨까요? 

 

MBN '현역가왕 in TOKYO'는 한국 대표 Top7의 도쿄 여정을 생생하게 담은 리얼리티로 7명의 숨겨진 매력과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위해 제작진은 TOP7 각자의 '일본 투어 위시리스트'를 미리 준비, 전유진, 김다현, 린, 마리아는 '익스트림 투어'를 마이진, 박혜신, 별사랑은 '핫플 투어'에 나섭니다.

 

또한, '현역가왕 in TOKYO'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장면은 단연 한국과 일본 두 나라 대표팀 첫 대면 현장인데요, 트롯 걸스 재팬 제작진의 초대를 받아 일본 TOP7을 만난 한국 대표 TOP7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도 어느 정도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방송 화면 캡쳐 저작권 위반? 방송사 이메일 답변

방송 화면 캡처 저작권 위반?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검색하면 수백, 수천 개의 블로그 포스팅들이 쏟아집니다. 아마 대부분 문제가 없을 거라 생각하고 별생각 없이 쓰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threekama.tistory.com

 

 

🔥 일본 TOP 7 프로필 공개

 

후쿠다 미라이 (29세) / 福田未来

 

유니버설 뮤직 오디션 출신 남장女아이돌 그룹 '후퍼스' 전 멤버

 

▶ 후쿠다 미라이🌼(@mirai_104)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트롯걸스재팬 1대 우승자인 일본 대표 최고 기대주인 후쿠다 미라이는 19살 때 JPOP 아이돌로 데뷔한 10년 차 현역 가수입니다. 과거 남장 아이돌 그룹 '후퍼스'의 메인 보컬 출신으로 5,000여 명의 치열한 오디션을 통과해 선발되었으며,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겸비한 실력파로 평가받습니다. 국민 첫사랑 이미지로 트롯걸스재팬을 통해 특히 남성 팬들이 많이 생겼으며, 이번에 한국의 가왕 전유진과 대결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우타고코로 리에 (50세) / 歌心りえ

 

 

일본 대표 최고령 멤버, 30년 내공의 베테랑

 

▶ Rie Yatsuka(@utagokoro.ri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우타고코로 리에는 한일가왕전 출연진 중 최고령인 50세 나이로 1995년 3인조 보컬그룹 'Letit go'로 데뷔해 일본 대표 CM송 '200배의 꿈'을 부른 바 있으며, 일본의 여러 드라마 OST와 CM송까지 섭렵한 일본 OST 여왕입니다. 최근에는 2023년 G7 정상회의 공연을 펼치는 등 30년 가까운 활동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으로 트롯걸스재팬 본선 1차전에서는 탈락위기에 빠진 팀원들을 본인이 등판해 1등을 차지하며 전원 다음 라운드로 진출시킨 막강한 실력의 소유자입니다.

 

 

▶ 아즈마 아키 (16세) / 東亜樹

 

 

4살 천재 소녀 가수, 세계대회 우승 신동

 

▶ 東 亜樹 Azuma Aki(@_azumaaki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아즈마 아키는 한일가왕전 최연소 출연자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아키는 4살 때 세계 가요제에서 우승한 천재 소녀로 8살에는 일본 대중음악계 최고 권위 가요제에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한 현역 12년 차 엔카 신동입니다. 일본 47개 도시 전국 투어 경험이 있고, 현재 고교 1학년 생인 아키는 열성 팬 2,000여 명을 거느리며 연간 150회가 넘는 자선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 마코토 (32세) / Makoto

 

 

한국 5년 연습생 경력의 능력자, 다재다능한 실력 가수

 

▶ MAKOTO.(@makoto._jm)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정체가 베일에 싸였던 마코토는 한국에서 5년간 걸그룹 연습생 활동을 한 이력의 소유자로  트롯걸스재팬이 자랑하는 최고의 올라운더 트롯 유망주입니다. 댄스 뮤직부터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실력파로 이번 무대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감성 가창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스미다 아이코 (16세) / 住田愛子

 

 

바이올린 실력자,  K-팝 댄서

 

▶ 住田愛子(SPL∞ASH)(@aiko2007921)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깜찍한 단발머리가 매력포인트인 16세 소녀 스미다 아이코는 야마구치 출신으로 역시 주목받는 일본 대표 멤버 중 한 명입니다. 트롯걸스재팬 준결승에서 전체 1위로 진출했을 만큼 굉장한 실력의 소유자로 현재 치어걸 아이돌인 <SPL∞ASH> 활동 중이며, 바이올린 연주 실력은 물론 K-팝 댄스 커버까지 가능한 재주꾼입니다.

 

 

▶ 나츠코 (33세) / Natsuco

 

 

숨은 실력자, 국제 아카펠라 대상 수상 비하인드 스토리

 

▶ natsuco(@__natsuco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한일가왕전 참가자 중 유일한 회사원으로 알려진 나츠코는 6살 때 지역합창단원으로 노래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낮에는 IT업계 인사팀에서 일하고, 밤에는 노래를 한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재능을 인정받으며, 대학 아카펠라 동아리에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CUBE 엔터테인먼트 주최 오디션에서 대상을 거머쥐었고, 2017년 인천공항 국제 아카펠라 대회에서도 베스트 보컬상을 수상한 바 있죠. 병중인 아버지의 쾌유를 기원하며 이번 대회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카노 미유 (25) / かのうみゆ ◀

 

 

준결승 탈락자 극적 합류, 톡톡 튀는 무대 장악력

 

▶ かのうみゆ 카노우 미유(@miyu_allrigh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트롯 걸스 재팬 준결승전에서 탈락했던 카노 미유가 극적으로 일본 대표 TOP7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순수 아마추어 출신이지만 독특한 무대 에너지와 장악력으로 '해피 바이러스'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TOP7 참가자 중 한 명의 개인 사정으로 공석이 생겨 대표에 합류하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SNS 팔로워만 15만 명에 이르며, 트롯걸스재팬 본선 3차 디너쇼 미션에서 MVP를 차지했습니다.

 

 

📣 한일 화합과 평화의 상징, 역사적 의미 갖는 무대

 

최초로 개최되는 한일가왕전은 단순한 가요 대결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갈등의 역사를 딛고 두 나라가 가요를 매개로 화합의 장을 열었다는 데 의의가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통영 출신 고 고가 마사오 선생의 '음악은 평화다(音樂和也)'라는 명구도 새삼 되새겨집니다.

 

고가 마사오 선생은 일제강점기 한국에서 자랐고, 한국 민요에서 영향을 받아 일본 대중가요 '엔카'를 탄생시켰습니다. 이번 한일가왕전을 계기로 양국이 서로를 이해하고 상생하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틱톡 라이트 50만원 받기 친구초대 추천인, 탈퇴방법

틱톡 라이트는 숏폼 영상 시청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앱입니다. 특히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것

threeka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