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정보

UFO 청문회, 미 정부 외계인 숨기고 있다

느닷없네 2023. 7. 27.

 

UFO 청문회, 미 정부 외계인 숨기고 있다

 

ufo
출처 : AFP 연합뉴스

 

 

최근 의회 청문회에서 공군 출신인 데이비드 그러쉬가 미국 정부가 외계인 존재와 관련된 정보를 숨기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증언에 따르면 미확인비행현상(UAP)과 관련하여 기기와 인간이 아닌 존재의 유해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주장에는 물리학자들이 신중한 접근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 정부는 최근 UAP 문제에 더 심각하게 접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확인비행현상(UAP)과 UFO의 차이

UAP는 미국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로, 상공에서 목격되지만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UFO는 미확인비행물체로 알려진 외계 우주선을 의미하는 용어입니다. 최근 UA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UFO 대신 UAP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더 과학적인 접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쉬의 증언

데이비드 그러쉬는 공군 출신으로서 의회 청문회에서 내부고발자를 자처하며 미국 정부가 1930년대부터 인간이 아닌 존재의 활동을 인지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상급 관리자들과 청문감사관들에게 보고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하면서 이로 인해 사실상 내부고발자가 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기밀 정보 때문에 더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UAP와 외계인 생명체의 가능성

현재까지 UAP에 대한 외계인의 우주선 존재에 대한 확증된 증거는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물리학자들도 신뢰성 있는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정부는 최근 수년 동안 UAP 문제에 대해 더 심각하게 접근하고 있으며, 국방부와 기타 기관들이 이 문제에 대한 더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

미국 정부가 외계인 존재 정황을 수십 년간 숨기고 있다는 주장이 의회 청문회에서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UAP에 대한 외계인의 우주선 존재에 대한 확증된 증거는 없으며, 미국 정부는 이 문제에 대해 더 심각하게 접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리학자들과 전문가들은 이러한 주장을 신중하게 평가하고 있으며, 미래의 연구와 조사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